프랑스 파리 세계 제빵월드컵에서 한국최초 금메달을 거머쥔
세계가 인정한 빵집 ! #하레하레도안점 다녀왔어요~~

 

 

용소교를 건너면 바로 있는 #하레하레도안점
건물을 독채로 사용하고 있는 빵집이더라구요 >.<

 

 

 

입구에 들어서자마자 각종 상을 모두 휩쓸었는지 상장들이 많이 걸려있구요 ^^

입구에 들어서니 수많은 빵이 반겨주는 것 >.<
빵 종류가 정말 다양했어요 !

냉장보관이 필요한 케이크류는 카운터쪽에 비치되어있으니 참고하셔용 !

메뉴판을 받아들고 브런치메뉴 고민중 ㅎㅎㅎ
아메리카노 세트로 먹으면 천원만 추가하면 되더라구요!

쿠키나 초콜릿 선물용으로 간단하게 줄만한 베이커리류도 종류가 꽤나 다양해요 :)

빵만사러도 많이오지만 브런치먹으러도 많이오는 하레하레도안점
젊은 엄마들이 많은편 이에요~

또 한켠에 놓여진 냉장진열대에는 마카롱과 컵케익류가 있답니다 :)
어제 마카롱을 샀기때문에 패~~스
색이 넘 예쁘지 않나용?ㅎㅎㅎ (황홀)

진짜 먹고싶었던 무화과브리오슈
보통 다른 빵집에서는 이정도크기면 6500~7000원대에 판매될텐데 여기는 4500원
가성비 굿굿...!

고소한 인절미가루가 입혀진 녹차인절미도 먹고싶었지만 브런치땜에 모두 포기 ㅎㅎㅎ

 

넘나 다양한 비주얼의 빵들,
샌드위치종류도 꽤 있고~
타르트종류도, 과육이 올려진 빵도 넘나 맛있더라구요 ^^
(시식용빵 몇개 집어먹었네요 ㅋㅋㅋ)

넘 맛있어서 계속 이것저것 주워먹다보니 슬슬 배불...
시식용 빵중 하나도 맛없는게 없더라구요 !

 

평소 밀가루를 좋아하지만 속이 더부룩한 경우가 많은데요
이곳은 유산균을 밀가루에 접종해 장시간 발효시켜 자연재료로 빵을 만들어서 속이 편하다고 해요 ^^

밀가루 소화가 어려워 잘 못드시는 분들에게 희소식!!!

 

 

빵 진열대 옆으로 분리된 공간은
브런치도 먹고 카페처럼 커피나 빵을 먹고갈수도 있으니  더없이 좋아용 !ㅎㅎ
자연광이 들어와 예쁜 그림자도 지는 공간 >.<

 

데리야끼소스에 볶아져나오는 버섯,양파가 듬뿍 올려진 하레수제버거!

샐러드, 후라이,재료가 푸짐하게 올라간 버거까지 !
패티 위 데리야끼소스와도 잘 어우러지고
윗번, 아랫번 위에 올려진 재료들을 보니 두툼한 패티가 총 2장이나~ 
 계란후라이도 올려져있어 든든한 한끼로도 제격이더라구요

오른쪽 윗번 올려진재료에는 체다치즈가있어서 고소했구요~
소스가 없어도 파인애플이 촉촉하게 잡아줘서 목이 막히거나 하지 않았어요 

 

시원~한 아이스아메리카노 세트로 주문,

 

 

 

베이컨토마토파스타  

매콤하고 볼로네즈의 달짝지근한 소스맛이 나서 계속 먹게되던 파스타
면의 양도 많고 피망이 많이 들어있어 식감이 좋아요!
딱딱한 바게트 대신 부드러운 치아바타 빵이 올려져있어 짭쪼름하면서도 소스에 찍어먹으면 또 별미더라는 ~^^

 

 

따뜻한 아메리카노 추가해 셋트로 냠냠 했답니당 :)

빵도 맛있고 조용한 분위기에서 브런치도 할 수 있는 #가수원동카페 #하레하레도안점 추천합니당 !!!

 

 

https://smartstore.naver.com/raracase/

스토어팜 구경오세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