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시? 6시반?쯤 들렀는데 오픈전이라 오픈시간인 오후7시에 다시 들리기로 했어요~ㅎ
밝을 때 찰칵 찍어두기,

외관에서부터 '나 맛집이야' 가 느껴지시죠?ㅎㅎ

 

 

7시가 되고 #남도고기국수 입성!!
좌식테이블 2개와 일반테이블 1개가 있는 협소한 공간

 

 

 

고기국수와 비빔국수, 돔베고기가 주메뉴일듯 해요!
저희는 이렇게 3가지 메뉴를 주문했답니다 :)

 

 

깔끔하게 나오는 반찬들

남자사장님 혼자 운영하시는데 요리를 벌써 10년넘게 하고 계신다네요-

 

비빔국수가 먼저 나와서 비빔국수는 비벼진상태로 찰칵ㅋㅋㅋ
돔베고기는 보쌈이 도마위에 올려져있어 돔베고기라고 불린다고 해요

 

비빔국수 비주얼
절대 적지 않은양~
비빔국수에 들어가는 쌈장비슷한 짭쪼름한 소스는 직접 개발하셨다고 해요~
오이도 많이 들어있어서 아삭아삭!

 

 

 

고기국수!
일본라멘의 순한버전이라고 보면 될까요?
느끼함이 없던 고기국수
평소 국물을 잘 먹지 않는 저도 요건 떠먹었답니당 ㅎㅎ

 

 

 

돔베고기!

아주 따뜻한상태로 나오는건 아니고 적당한 따뜻함이 느껴진 보쌈
냠냠 맛있게 먹었답니당 ㅎㅎ

https://smartstore.naver.com/raracase/

스토어팜 구경오세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