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국 음식이 은근 입맛에 잘 맞더라구용 :)
봉명동 태국맛집 알아보다가 알게된 잇마이타이,

 

알고보니 뉴스기사에도 떴더라구용 ㅎㅎㅎ
미용실갔다가 봉명동 태국음식맛집 추천을 받았는데 바로 요기 ! ㅋㅋㅋ

 

 

저녁시간이라 만석일것을 예상해 미리 예약하고 갔지용 !

 

 

 

입구에 들어서면 창가를 바라보며 먹을 수 있는 일자형 테이블이 있구요 ~ 

 

안쪽에는 일자형내부로 군데군데 테이블이 놓여있답니다! 
오픈키친이라 음식하는것도 구경할 수 있어요~

 

 

처음엔 직원분들이 너무 많은거 아닌가  했는데
계속 있다보니 들어오고 나가는 손님이 정말 많더라구요 ! 

 


태국현지스러운인테리어의 잇마이타이

 

크크 미리 예약하고 간 덕분에 웨이팅없이 바로 식사주문을 할 수 있었던 ! 

 

잇마이타이 메뉴판
뿌팟퐁커리부터, 꿍팟퐁커리, 팟타이, 쌀국수 등등
다양한 메뉴가 있어요~

이중에 궁금했던 메뉴인 카이룩커이가 있었는데 (튀긴계란)
뿌팟퐁커리랑, 팟타이 먹으면 배부를것 같아서 패스했지용
좀 아쉽..ㅎㅎ

 

 

앉은자리 옆 태국에서 공수해온듯한 소품들과 ^^
시원시원하게 들이킬 땡모반(수박주스) 주문했지용 ㅎㅎ
요거 그냥 수박주스가 아니라 꿀 가득한 수박주스 맛 
달달한맛이 자꾸 끌리더라구용 >.<

 

 

주문한지 오래지않아 나온 메뉴들 ! 
너무 배고팠기때문에 사진얼른찍고 흡입..ㅎㅎ

 

 

팟타이 ! 
가격대비 양이 상당해용 ~~
땅콩양도 상당해용~~~...ㅎㅎㅎ
주문전 땅콩 안드실분들은 미리얘기하면 빼주신데요 ><
참고하세요 !!!

면의 양도 많고 숙주의 양도 많았어요
전반적으로 자극적이지 않았던 맛~
아삭아삭한 숙주의 심감이 굿 !!!

 

 

크- 보이시나요 뿌팟퐁커리의 비주얼~~
배가넘 고팠던터라 침이 꼴깍꼴깍 ㅋㅋㅋ
그래도 열심히 사진찍기...!

 

 

가운데 있는데 프릭남쁠라소스인데 액젓맛이 나더라구요~~
느끼한 음식과 함께 먹으면 개운하게 먹을 수 있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저는 커리와 함께 먹었는데 잘 어우러지더라구요 ^^
짭조름한 편이에요 !

 

 

게가 엄청 부드러웠어요 >.<
소스가 위에 올려져나오는 곳들과는 다르게 소스가 아래 깔려있는 뿌팟퐁커리
아래깔려있어서 게튀김이 눅눅해지지 않더라구요 ^^

소스를 밥위에 올려서 비벼먹으면 요것또한 별미에요~~!
꼭꼭 드세요 두번 드세요 ㅎㅎㅎ

 

 

 

빠질수없는 맥주!
태국맥주인 창맥주를 오랜만에 먹었네요 ><
우리나라 맥주에 비해 탄산이 덜해서 부드러운 목넘김이 인상적이었던 창맥주,

태국음식 생각나면 잇마이타이 다녀오세요
정말 맛있게 먹고왔습니다!

 

 

 

 

https://smartstore.naver.com/raracase/

스토어팜 구경오세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