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라스가 있는 #대전용전동카페 #카페로켓

맥주도 판매하기때문에 저녁에 가게되면 맥주 한잔씩 가볍게 하기도 좋을듯해요 :)

 

 

 

#대전용전동카페 #카페로켓

출입구에 "당신은 오늘이 제일 예쁘다" 라고 적혀있네용 ㅎㅎ

 

#대전용전동카페 #카페로켓

입구에 들어서면 단체로 앉을 수 있는 널찍한 테이블이 있구요~

그 뒤로는 짐을 놓을 수 있는 소파도 있구 ><

출입구 앞이라 추운분들을 위한 무릎담요도 놓여있답니당!

안에 털도 있는 무릎담요라 옴총 따듯해요!

 

 

#대전용전동카페 #카페로켓 카운터

디저트 쇼케이스에는 스콘이랑 생크림와플이 있구요 ><

실물을 볼 수 있어서 더 좋더라구용 ㅎㅎ

 

#대전용전동카페 #카페로켓

카운터에 있는 메뉴판을 살펴보니

커피종류부터 비커피류, 맥주까지

간단한 맥주안주까지 있는 카페

낮에는 낮대로 아늑한 분위기가 있다면

저녁엔 낮과는 또 다른 분위기 있을 느낌이에요!

 

 

 

카운터 바로 앞쪽에는 흔들의자와

펜션놀러가면 자주보던 폭신한 의자 ><

러그까지 레드로 깔맞춤을 해두셨더라구용!

 

 

 

작은공간이지만 바형태 위주의 테이블을 많이 이용해서 공간활용이 잘되어있는

#대전용전동카페 #카페로켓

맥주랑 수제청이 들어있는 냉장고

넘나 시원할것같은 맥주 ㅎㅎㅎ

한잔 하고싶네요

 

 

 

#대전용전동카페 #카페로켓

와플은 주문즉시 조리되기 때문에 시간이 조금 소요된답니당 :)

베스트메뉴인 생딸이우유도 주문했고요 ><

 

 

 

#대전용전동카페 #카페로켓

생크림와플 가성비가 정말 좋더라구요~

양도 많고 시나몬가루랑 슈가파우더가 뿌려져있어서 계피향이 나면서 밋밋하지 않고 달콤해용!

 

 

 

#대전용전동카페 #카페로켓

생크림 덕분에 촉촉함도 느껴짐져요~

편하게 한입크기로 잘라줘서 입주변에 묻을까 걱정하지 않아도 되용 ><

 

 

 

 

와플이 수분감이 넘 많으면 금방 눅눅해지는데

요건 오래두고 먹어도형태를 잘 유지하고 눅눅해지지 않았어요!

와플을 반정도 먹었을때쯤 사장님이 생크림이 모자르지 않냐며

친절히 물으셨어용 ㅎㅎㅎ

친절하고 인상도 좋은 사장님!

 

 

#대전용전동카페 #카페로켓

생딸기우유 ><

양도 넉넉하고 유리병이라 집에 몇개 가져가 냉장고에 두었다가 먹어도 좋겠어요!

우유를 받은 후 쉐킷쉐킷해서 하트빨대로 쫍쫍 먹었답니당 ><

굉장히 기분좋은 단맛에 생딸기 과육이 계속 올라오더라구용 ㅎㅎ

재료를 아낌없이 넣은 #대전용전동카페 #카페로켓

 

 

와플이랑 함께 먹고싶어 추가로 주문한 아메리카노

역시 달달한 디저트랑 찰떡궁합이에요!

친절하고 조용하고 아늑한카페 원한다면

#대전용전동카페 #카페로켓 추천합니당!

 

 

 

스토어팜 구경오세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