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광석다시그리기길,대구여행추천,대구여행,대구당일치기,대구김광석길






대구가면 꼭 가보고싶었던 곳 중 하나 김광석다시그리기길








요기가 시작 지점! 이 길을 따라 쭈욱 가면서 벽화그림을 하나씩 보면 됨!





김광석길 골목방송스튜디오!








사진 찍으라고 의자도 놓여져 있음ㅋ






자리잡는중 ㅎㅎㅎ





이렇게도 찍어보고?!ㅋㅋ






중간에 놓여있던 공중전화~

설정샷 ㅋㅋ




내 키는 166?

실제키는? 비밀...ㅋ








감각적인 이정표 ㅎ




중간중간 카페가 있다며 ~




벽에 우체통이 딱 ㅋㅋ




김광석다시그리기길 지도~







이 길에서는 김광석노래가 계속 흘러나온다~





 




김광석 노래가사가 벽에 적혀있다

어쩜 이리도 좋던지,






김광석 동상





김광석길 콘서트홀!






바하의선율 이라는 카페

너무 깔끔하다~ 건물이 ㅎㅎ







여기서도 ㅋㅋㅋ 동적인 사진하나 찍어주고





하이파이브하기~













여기서도 그냥 지나칠 수 없지~?

포장마차샷ㅋㅋ









박광수 만화가가 그린 그림






하이드 지킬, 나에서도 나왔다는 이 벽화!

이 드라마 봤는데 왜 못봤지?ㅎㅎ










카페안에 놓여져 있던 김광석액자들..












열쇠들.. 남산타워가 생각났던 ㅎㅎ







중간 골목에 있던 추억의 문방구!






간식거리들을 판매중 ㅎㅎ








거울이 있길래 찰칵찰칵ㅋㅋ






















김광석다시그리기길,대구여행추천,대구여행,대구당일치기,대구김광석길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