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카레우동,카레우동,비스트로꼬꼬봉고,동성로비스트로꼬꼬봉고,대구비스트로꼬꼬봉고,대구여행,대구당일치기





 




대구여행 검색하면서 맛집 검색하다 많이 나오던 비스트로 꼬꼬봉고!
꼭 꼭 가보고 싶었던 곳!ㅋㅋ
카레우동으로 유명한 곳





영어로 써있으니 참고하시길 ! 
골목이라 잘못하면 모르고 지나칠 수 있으니 눈 크~~~게 뜨고 다녀야 함 ㅋㅋ






앞에는 Y배너가 4개나~~
월~금 오후12시부터 오후3시까지는 런치스페셜로
크림우동이 5500원!!
막파이 라이스도 마찬가지~
모르고 주문했는데.. 그랬군ㅋㅋ







바깥 인테리어!




바깥에 테이블이 놓여져 있어서 여기서도 식사가 가능하니 참고하시길!





오후 12시오픈에 샙겨 12시까지 마지막 주문 받는다고~~






비스트로 꼬꼬봉고 입구




들어가자마자 보이는 감각적인 센스있는 인테리어!
방석도 너무너무 심플하고 좋다!




그리구 저 강아지 인형들 ㅎㅎㅎ
넘 귀여워..





슬리퍼도 어쩜 이리 깔끔하구 이쁘던지





신발 벗구 들어가되 자기신발을 들구 들어가면 됨!







우리가 앉은쪽 말고도 반대편에 자리가 있는데 위에 전구들이 넘 예뻤다!






들어오는길에 보이는 좌식 아닌 테이블!







신발 이렇게 들구 들어와서 이렇게 놓으면 됨





벽쪽에는 무릎담요가 놓여있으니 필요한사람은 사용하면 됨




저녁에는 이 램프를 켜주는 듯!






비스트로 꼬꼬봉고 메뉴판











내가앉은 6번자리





무피클
많이 시지 않아서 좋았다!



접시와 수저,포크,나이프 ㅋ



물도 가져오면 되고!




스텔라 아르투아 맥주 주문!
맛있다~ ㅎㅎ 과일향이 났다



막파이라이스 목살 주문!
매콤하니 참고하시길,





양이 많은편은 아님!





정말 먹고팠던 카레우동!



위에 휘핑 느끼하면 어쩌나 했는데 오히려 부드러운 맛!!











거품맛이랄까 ㅎㅎㅎ

맛나다잉!







짠짠,



먹으면서도 계속 사진찍기 ㅎㅎ




싹싹 긁어먹었지요~







이렇게 많이 먹고도 2만원밖에 안나왔다능!!













귀여운 강아지 인형ㅎㅎㅎ

 


나가면서 또 한컷 찍기!


다음에 또 오고 싶다 ^^




대구카레우동,카레우동,비스트로꼬꼬봉고,동성로비스트로꼬꼬봉고,대구비스트로꼬꼬봉고,대구여행,대구당일치기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