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이득마카롱,동성로마리웨일마카롱,마리웨일마카롱,동성로마카롱,저렴한마카롱,대구마카롱,대구동성로마카롱,대구여행,대구당일치기





 




평소 디저트, 간식을 좋아하는 나~
동성로 걸어가다 읭?! 900원 마카롱? 하고 요거다! 하고 바로 들어감 ㅋ








간판은 마카롱 사진으로 가득가득~
마리웨일이라는 브랜드명은 잘 안보임 ㅎㅎ






바깥에도 진열되어있는 마카롱들~





14.5cm 대용량 아메리카노 1500원!
대전 동성로에는 저렴한 커피브랜드가 많았다!





이것이 바로바로 900원짜리 마카롱!!!
맛이 정말 다양했다며~
이 가격에 팔아도 남으려나..?
크기는 많이 크진 않았지만ㅋㅋ
아주 작지도 않았다!




민트마카롱, 피스타치오 마카롱 등..





6개 포장은 6000원
12개 포장은 12000원
20개 포장은 19500원!
마침 갔을때가 할로윈이 다가오고 있는 주여서
할로윈셋트도 팔고 있었음!






6개들이 포장과 12개들이 포장!










못난이 마카롱은 600원에 판매중~
900원도 저렴한데 600원이라니!ㅋㅋ
선물할게 아니라면 이것도 추천추천!





계산대로 움직움직ㅋㅋ




내가 산 할로윈셋트 3개입




블루베리마카롱, 초코마카롱, 라즈베리 마카롱!!











블루베리 마카롱 먼저~
뭐 다른 마카롱들에 비해 얇긴하다 ㅎㅎ
안에 필링은 적지 않게 들어가있다
 




이번엔 초코마카롱!






 

식감도 너무 좋구 맛도 있다!



세개 다 맛있었다며 ㅎㅎㅎ






개이득마카롱,동성로마리웨일마카롱,마리웨일마카롱,동성로마카롱,저렴한마카롱,대구마카롱,대구동성로마카롱,대구여행,대구당일치기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