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트하기좋은장소,대구데이트,대구수성못,대구수성못데이트,걷기좋은장소,대구걷기좋은장소



 



걷는 걸 좋아하는 나에게  대구 사는 지인이 추천 해준 곳!






동성로에서 버스정류장 까지 걸어가는 길
나무 색들ㅇ이 얼마나 초록초록 이쁘던지~~
날씨도 좋고 기분도 좋았다 ^^




같이 간 친구랑 계속 서로 사진 찍기 바쁨 ㅋㅋ
 







눈꽃화덕찜닭?! 눈꽃은 ㅁ뭐지 ㅎㅎㅎ 치즈 뿌려주는 건가..?
연중무휴라는 !!!
들어가보진 않았지만 벽이 너무 깔끔하고 예뻐서 한 눈에 들어오던 곳





버스타고 20분정도 갔나? 드디어 도착!!




건물로 가려지는 것 없이 탁 트인 광경 !!!
마음이 너무 편했다며~~




감상하고 있는데 친구가 뒷모습 찍어주고 ㅋㅋ
 





앞모습도 찍으려는데 바람이 너무 불어서 머리가 엄청 휘날림..
결국 포기 ㅋㅋ




걍 포기하고 셀카찍기 ㅋㅋ
 



저기 할아버지지 두 분, 여유롭게 두 분이 계시는 모습이  너무 멋져보였다!!






중간중간 갈대도 있고
바람 불어서 휘날리는 모습이 이쁘더라~~~




자전거 타고 다시 돌아가시려는 할아버지 두 분






의미없는 사진.jpg




갈대찍고 있는 친구 뒷모습 찍어주고 ㅋㅋ








쭈욱 걷다가 반대편 찍기~






비둘기가 너무 많아서 못지나가다가가...ㅋㅋㅋㅋ








 

비둘기 지나가고 쭈욱~~~ 또 걷는중

 



오리배 머리뜰이 빼꼼빼꼼 ㅋㅋ
 




얼만진 모르겠음~











암튼 걷기 좋은 수성못!!!

저녁에 가면 더 이쁠듯!!!






주소 : 대구광역시 수성구 두산동




데이트하기좋은장소,대구데이트,대구수성못,대구수성못데이트,걷기좋은장소,대구걷기좋은장소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