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여행,대구당일치기,대구동성로,대구시내,대구동성로거리,대구번화가





 




대구 도착해서 제일 먼저 간 동성로!
정말 가보고 싶었던 동성로 ㅎㅎ





대구역에서 내려서 한컷!






이 길이 동성로가 시작되는 거리!
도착하자마자 너무 기분이 좋아서 팔짝팔짝 뛰었다며 ㅋㅋ
같이 간 친구가 외국관광객이냐고 ㅋㅋㅋ








계속 걷다보니 CGV, H&M 건물도 보이고




올리브영 단독건물인데 올리브영 진짜 컸다!





걷다보니 주얼리골목~
매스커피라고 있었는데 여기가 유명하다고 들었음!




계속 걷다보니 삼송빵집!






동성로 걷다가 이쁜 간판, 센스 있는 간판들 사진 찍기 ㅎ








스위트 퍼블릭
인테리어가 화이트톤으로 깔끔하고 이뻐서 찍어봄~




대백(대구백화점) 찍어봄~~~





지나가다 옷가게들도 찍어보고~






여기에도 매스커피가~~!!
동성로를 걷다보며 느낀건 저렴한 카페가 정말 많다는거!




칠칠켄터키 치킨집!!
비스트로꼬꼬봉고에서 밥먹구 나와서 지나가다가 본곳!





옛날틱한 느낌 ㅎㅎ




토끼정 ! 여기도 유명하다 들었는데 요번엔 못가봄




쇼타!
이게 만화로 먼저 나왔다고 했나? 그렇게 들었음!





지나가다 이쁜 꽃 파는 가게도 보고 ^^




아구 이뻐라~~~







캐리커쳐도 그려주는 듯!





다양한 악세사리도 팔고







글씨엽서도 팔고 ㅎㅎ




석고 번호판 방향제!





귀요미 캔선인장도 팔구 ㅋㅋ



독특한 간판!






친구랑 수성못가기 위해 버스 기다리는 중







 





대구여행,대구당일치기,대구동성로,대구시내,대구동성로거리,대구번화가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