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한도전카페,말리커피,대구말리커피,수성못말리커피,대구여행,대구당일치기,밥말리카페






 




무한도전에 나와서 유명해진 말리커피?!
대구에 유명한 커피숍을 찾다가 알게된 곳!




노란 인테리어가 너무도 예쁘다~
노란색도 어쩜 이리 이쁜 노란색으로 골랐느지~
말리커피는 밥말리를 모티브로 하며 만든 커피숍
그래서 이름도 말리커피!





입구는 이렇게 생김!
안에서 바깥은 잘 보이지만 바깥에서 안은 안보이는 유리 ㅋ






앞에 신제품 Y배너도 있고~




말리커피 영업시간 안내 : 오전 10시 ~ 새벽 2시
금요일,토요일은 24시간 영업!
참고하시길




총 3층?으로 되어있는 듯 하나
2층까지 밖에 안가봐서 모르겠다 ㅎㅎ
들어가자마자 보이는 모습




메뉴 주문하는 곳!
상단에 메뉴판 있고 왼쪽으론 디저트코너 오른쪽으론 와인 따라 먹을 수 있는 곳!





테이블도 감각적이야~ㅋ





케익류도 많고~~ㅋㅋ 먹고싶었지만 이미 배부른 상태라..




음식도 파는 듯 했다!





커피 메뉴
가격은 조금 있는 편..!




커피 외 음료




음식!





와인 판매용ㅋ





사용 법!




한 잔에 7000원 가량~





벽에 붙어있는 밥말리 액자들!





인테리어가 넘 예뻐서 찍어본 ㅋㅋ





우린 주문 하고 2층으로 올라감!






2층으로 올라오는 중간에 1.5층ㅋㅋ




심지어 화장실 마저도 예뻤던!
셀카찍기 좋은 불빛ㅋㅋㅋ




짜잔 주문한거 나옴!!





일단 카메라부터 들이대기 ㅎㅎ





2층에서 1층 내려다봤을 때!





아메리카노!




시머다운! 나에겐 신맛이 강하게 느껴짐 ㅠㅠ






밥말리 히스토리~?




컵이랑 텀블러도 판매중이다~







테이블에 이렇게 콘센트도 있어서 충전하기 편리함 ㅋㅋ





셀카찍는 나를 친구가 찍어줌 ㅋㅋㅋ











계속 걷다가 쉬어가는 타임이라~~ 표정이 좋은?!ㅋㅋㅋ



둘다 사진을 너무 찍어서인지 핸드폰 충전하고 나옴ㅋㅋ

커피맛보단 분위기가 좋음!








주소 : 대구광역시 수성구 두산동 882-9

영업시간  : 오전 10시 ~ 새벽 2시

금요일,토요일은 24시간 영업!




무한도전카페,말리커피,대구말리커피,수성못말리커피,대구여행,대구당일치기,밥말리카페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