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약빵,대구마약빵,대구삼송베이커리,삼송베이커리마약빵,대구는맛있다,빵지순례,대구여행,대구당일치기





 



대구여행 검색했을때 정말 많이 나왔던 삼송 베이커리 마약빵!!ㅋㅋ







1957년에 오픈한 삼송베이커리!
딱 보기에도 오래되어보인다~
정감가는 간판 ㅎㅎㅎ







10.19~11.1까지 대구빵지순례 EVENT
대구 유명빵집2곳+관광지1곳 스탬프 찍으면 기념품 준다며~ㅋㅋ





스탬프가 있긴 했는데 안에 찍을 수 있은 그림이 없었음 ㅠㅠ
실종실종ㅋㅋ






들어가자마자 보이던 빵!
밤빵이였나?
색색별로 있는 저 빵은 무슨빵인지 모르겠음ㅋ




소보로팥빵, 단팥빵 등..
다양한 종류의 빵 ㅋㅋ




한쪽 면엔 모두 마약빵!(옥수수빵)
ㅋㅋㅋㅋ






계산대에도 있던 빵 뭔지 모르겠다 ㅎㅎ





7개짜리 현금으로 사면 만원에 줌!!
득템ㅋㅋ




빵 구경하는 중에도 계속 나오던 마약빵 ~~ ㅋㅋ
진짜 많다





두개는 낱개로 사서 먹어보기~
옥수수가 정말 많이 들어있다 ㅎㅎㅎ
그리고 위에 필링이 넘 맛나다며~
나는 옥수수 별로 안좋아해서 그냥그냥...
그랬는데 같이 간 친구는 진~~ 짜 맛있다며 ㅋㅋ
왜 마약빵인지 알겠다고!







 


끄트.

암튼 추천!!



마약빵,대구마약빵,대구삼송베이커리,삼송베이커리마약빵,대구는맛있다,빵지순례,대구여행,대구당일치기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