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산여행,군산당일치기,군산혼자여행,나홀로여행,국내여행,군산스탬프투어,군산빵집,우리나라에서가장오래된빵집,이성당,군산이성당





군산에서 어디를 가야하나 찾아봤는데
우리나라에서 가장 오래된 빵집으로 
이성당이라는 빵집이 유명하다길래 요기다! 해서 가본 곳
워낙 빵을 좋아해서 ㅋㅋ
기대를..





팔마광장터미널에서 4정거장 타고 내리면 3분거리에 있는 이성당!




요렇게 오는 버스를 타고




중앙사거리 정류장서 내려서 뒤를 돌아서




스타키보청기를 끼고 돌면



약국 옆에 바로 이성당이라는 빵집이 있다!






꽤 큰 매장, 이성당 빵집!!
내가 도착한 시간은 12시가 조금 못된 시간




매달의 정기휴무일을 매장 문에 붙여준다

11월은 1일 / 15일
KTX 특송 서비스로 하단에 적힌 역사에서 받을 수 있단다.
요금은 6천원!




이성당에 들어가니~
평일인데도 불구하고 많은 사람이 있었다!




여기서 쟁반과 집게를 들고 빵을 골라 담으면 됨 ㅋ




빵이 굉장히 다양하게 있었다!




쌀호박앙금페스츄리, 쌀크로와상, 쌀블루베리페스츄리 등..




쌀메론빵 등..
쌀에 관련된 빵이 많았음




블루베리크림치즈 빵을 보자마자 이거다 하고 집어버림ㅋㅋ





전병들도 있고




햄버거빵, 미니콘, 머핀케익 등..




라이스붓세 ! 
정말 쌀에 관련된 빵이 많았다




요건 팥떡인가...?





파이와 마카롱도 팔고 있고



케익류도 판매중!


정말 먹고팠던 티라미수! 그러나 다른일정에서 또 빵을 먹어야했기 때문에 참음ㅋㅋ




청포도 타르트!
청포도가 정말 많이 올라가 있는데 가격은 괜츈!




롤케익, 누네띠네 등도 있고 ㅋ

빵을 골라서 




계산대로 이동!
음료도 추가 주문 가능하고
샌드위치도 판다!
여름엔 빙수도 판다는





이성당 음료메뉴판



다양한 음료와 샌드위치류 판매중



빵을 집어서 이쪽에서 먹고 갈 수 있다




물은 정수기가 아닌
온수기와 냉수기로 ㅎㅎ





내가 고른건 블루베리크림치즈 빵, 야채빵
단팥빵은 오후1시나 되어야 나온다고 해서 못먹음 ㅠㅠ





야채빵 - 나온지 얼마 되지 않았는지 완전히 식진 않았다
삶은양배추에 후추에 양파에 마요네즈가 들어있는데 
야채 고로케맛?! 비슷하다 ㅎㅎ




블루베리 크림치즈 - 좀 퍽퍽하고
계란 타르트가 생각나는 맛ㅎ
만쥬 비슷한 식감?!





 


암튼 기대했던거에 비해서는 별로였음 ㅠㅠ


 

주소 : 전라북도 군산시 중앙로1가 12-2
연락처 : 063-445-2772


군산여행,군산당일치기,군산혼자여행,나홀로여행,국내여행,군산스탬프투어,군산빵집,우리나라에서가장오래된빵집,이성당,군산이성당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