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산여행,군산당일치기,군산혼자여행,나홀로여행,국내여행,군산스탬프투어,레인보우카페,군산레인보우카페,군산스위트앤코,스위트앤코





군산 디저트 맛있는 곳 찾아보다가 발견한 컵케익 집!
군산 레인보우카페 스위트앤코~!





이성당에서 도보로 10분거리에 있는 카페!





이성당에서 맞은편을 보고 건넌 후





앞으로 쭈욱 걷다가
우리문고 건물(kt)도 지나쳐서 쭈욱 걷다가





던킨건물 사이로 꺾어서 쭈욱 걷다보면 




연극 보는 곳인가? 그런 건물 있고 거길 지나쳐서 쭈욱 또 걷다보면




라멘집 비슷한 가게가 보이고 그 옆옆 가게가 바로 스위트앤코!



밖에서 보곤 어두워서 아직 안열었나 허탈해 했는데
자세히 보니 영업 중이었음 ^^;;





들어가기 전 밖에서 사진 좀 찍어주고~





컵케익은 예약주문받아서도 판매중이라니 참고하시길!




내가 갔던 1시쯔음엔 이렇게 두개의 컵케익만 있었다며 ㅠㅠ




배부른 상태라 음료는 주문 안함.





레몬 컵케익 주문 후 
인테리어 찍기!~
아기자기한 소품들이 어찌나 많고 이쁘던지.






옆에는 냉장고가 딱!
거기에도 귀여운 소품들이 !
주인 언니의 센스가 돋보임,




레인보우 느낌이 드는 사진 들!
빨.주.노.초.파.남.보 색깔별로 사진이 붙어있는데 이것두 넘 이뻤다!




이런 아기자기한 카페 갖고싶다며 ~! line_characters_in_love-7





벽보고 앉을 수 있는 자리~ㅋ
소품들이 넘 탐나...




귀영누 고양이 소품들ㅎㅎ







케익이 나온 후에도 한참을 인테리어 사진 찍느라 바빴다는 ㅎㅎ



메뉴 주문 받는 곳  & 컵케익 볼 수 있는 곳





테이블형 자리에 앉아서 바형자리 보기~
인테리어가 아기자기한 소품들로 가득가득





정말 편해보이던 의자~ㅋㅋ




레몬컵케익
컵케익 하나를 줘도 이쁜 깔개에 이쁜 접시에, 이쁜 포크까지 ^^





위에 생레몬이 있는데 느끼한걸 싫어하면 이걸 뿌려서 먹으면 된다함!







빵도 너무 부드럽고 폭신폭신했다!
필링이 하나도 안느끼하고 안시고 맛났다며~!






혼자 여행왔다니까
주인언니가 말도 걸어주고 여행책도 권해줬다며 ㅎㅎ
내가 하려던 스탬프투어에 관한 내용도 있어서 좋았다





군산 대표간식,
이성당, 중동호떡, 영국빵집





내가 한 군산 스탬프투어!









 

 


주인언니가 친절하고 넘 좋았고

컵케익도 넘 맛있었다!



지도는 수정하실 수 없습니다.

주소 : 전라북도 군산시 개복동 11-3

연락처 : 070-8273-0415



군산여행,군산당일치기,군산혼자여행,나홀로여행,국내여행,군산스탬프투어,레인보우카페,군산레인보우카페,군산스위트앤코,스위트앤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