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디자인아이비 1기 M 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트윈링 노트에 대해 품평을 하려고 해요.

그럼, 시작할게요.

 

 

 

 

 

 

 

  

 


 

 

 

디자인의 위와 같이 총 4종 이구요.

저는 그 중 하나인 [꼬깃 꼬깃 친구들] 을 받았어요.

스프링 노트구요

 

제가 받은 제품 외에도 다른 제품들이 표지가

전체적으로 디자인이 아기자기 하네요.

 

 

 

 

 

이번에도 역시나 포장을 ^^

받을때마다 기분이 좋아지는 디자인아이비 제품입니다.


 

 

포장을 벗겨내보니

아기자기한 디자인의 표지가 보이네요.


 

 

뒷부분은 깔끔하게 디자인 돼있어요.

 


 

 

앞 표지 확대

 


 

 

뒷표지 확대


 

 

 

 

스프링 부분

 

스프링이 튼튼해서 쉽게 늘어지거나 하지 않을 것 같네요

 


 

 

 

 

옆에서 봤을 때

 

내지는 총 60장 입니다.

 


 

 

표지 두께

 

많이 두꺼워서 가방에서 눌리더라도

내지가 구겨지거나 하지 않을 것 같네요

 


 

 

표지 안쪽 디자인

 

내지뿐만 아니라 표지 안쪽 디자인까지 신경썼네요.

 


 

 

내지 디자인

 

밑줄이 그어진 스프링 노트로

우리가 흔히 사용하는 노트에요 -

 

크기가 아주 작은 편이 아니여서

간단한 메모를 비롯하여

꽤 많은양의 필기를 하기에도 넉넉한 사이즈 입니다.

 

무게도 생각보다 가볍구요.

 

 

 

내지 두께입니다.

 이 제품은 두께가 꽤 있는 편이에요

 

 



 

 

 



렌즈 캡으로 비침 테스트를 해볼게요

비침이 안느껴지시죠??

내지가 두꺼워서 그런지 비침이 없었어요

 


 

 

뒷 표지 안쪽 디자인


 







우리가 흔히 쓰는 디자인 노트로 필기 노트에 제격인 제품이에요.

비침이 없어서 더 좋았어요

표지가 튼튼해서 잘 구겨지지 않으니 더욱 좋겠죠?

 

 

그럼, 오늘 리뷰는 여기서 마칠게요~^^

 

 

 

 

 

 

 

[kokit kokit] TWINRING NOTE 4종 상세 페이지 ▼

 

http://www.designivy.com/shop/shopdetail.html?branduid=411399&xcode=002&mcode=006&scode=&type=Y&sort=order&cur_code=002006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