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디자인아이비 1기 M 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graphic busan post card (beach, danubi) 제품 품평을 하려고 해요.

그럼, 시작할게요.

 

 

 

 

 

 오랜만에 돌아온 것 같죠??

다들 잘 지내셨나요?

요즘 날씨가 정말 덥네요-

이제 진짜 여름인 것 같아요!

야구장이나, 피크닉을 가기에도 좋은 날씨네요 ^^

 

다들 해피한 주말 되시고,

바로 제품 설명 들어갈게요~

 

 

 

 

 

 

이번에도 역시나 포장하나하나 꼼꼼히 해준 디자인아이비.

엽서하나까지도 ^^

 


 

 


 

포장지를 벗겨내니

이렇게 귀엽고 깜찍한 디자인이 눈에 띄네요.

 


 

 

뒷면이에요-

뒷면은 모두 동일한 것 같네요

 


 

 

1. DANUBI

 

색상이 좀 어둡게 잡혔는데 밝은 노-란색 이에요~



 

 

 

15. BEACH

 

해변에서 뛰노는 사람들과

물에서 노는 사람들 컨셉ㅋㅋ

 

깜찍하네요 ^^

 

 


 

 


 

뒷면입니다~

자세히 찍은 모습이에요.

 

 

 

요즘에는 IT기기 발전으로 인해서

사람과 사람사이에 편지를 써주는일이 많이 드물어진 것 같아요.

 

저도 어릴 땐 종이를 쭉- 찢어  친구들에게 편지를 많이 쓰곤 했는데,

지금까지 모아뒀던 편지를 하나씩 펴보면

그때 생각이 새록새록 나면서 그때가 너무 그립더라구요 ^^

 

톡이나 문자메시지의 경우

핸드폰에서 [삭제] 버튼 한 번 누르면 사라지곤 하지만,

 

이렇게 손으로 적은 편지는 오래가거니와

한글자 한글자에서 상대방의 마음이 느껴지는 것 같아 참 좋은것 같아요

 

시간 되신다면 (미루다보면 영원히 못하게 될 수도 있으니 지금 바로)

가까운 친구들이나, 가족에게 마음이 담긴 편지 한 번 써보는건 어떨까요?

 

 

 

 

 

 

graphic busan post card 상세 페이지 ▼

 

http://www.designivy.com/shop/shopdetail.html?branduid=402312&search=busan&sort=&xcode=001&mcode=001&scode=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