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디자인아이비 1기 M 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콜린과도나의 장롱모험 (연꽃나라) 제품 품평을 하려고 해요.

그럼, 시작할게요.

 

 

 

 

 

연꽃 그림과 한 소년이 그려진 디자인의 노트 입니다 ^^


 

 

뒷표지 디자인은 이렇게 깔끔하게 되어있구요.


 

 

 

 

앞표지 확대샷이에요.

 




 

 

 

앞표지를 뒤로 넘겨서 안쪽을 보니

이렇게 짤막한 글귀가 있네요.

 

표지 안쪽까지도 이렇게 세심하게 신경쓰는 디자인아이비

 


 

 

 

내지는 무지로 되어있구요.


 

 

오늘도 비침테스트를 해봐야겠죠?


 

 

안쪽으로 쏙- 넣어봤어요

비침은 조금 있더라구요.

여기서는 티가 잘 안나지만 위 사진을 다시 보시면 비침이 조금 있는게 티가나네요.

 

그래도 아주 많이 비치는 타입은 아니니 걱정하지 않으셔두 될것같아요

 


 

 

뒷표지 안쪽이에요~!

너무 귀여운 남자아이 그림이 다시 나오네요 ㅎㅎ


 

 

두께입니다.

내지는 80p 정도구요.

80p에 비해서 얇은편이죠??^^

무게도 가볍고 좋아요

 

 

 

디자인은 아래처럼 다섯가지로 돼있어요

크기도 부담없고 무게도 부담없는 노트입니다 ~!

 

 

 


 

 

 

 

 

 

 

 

 

 

 

 

콜린과도나의 장롱모험 상세 페이지 ▼

 

http://www.designivy.com/shop/shopdetail.html?branduid=433036&xcode=&mcode=&scode=&type=X&sort=order&cur_code=001003

 

 

  

+ Recent posts